빗썸, 암호화폐 거래소 콜센터 품질지수 1위

한국표준협회 실시 ‘2019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 결과

2019-10-17     이일호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19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접근 용이성 등 7개 부문 38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됐다.

빗썸은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신뢰성과 적극성, 접근 용이성에서 주요 4대 거래소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빗썸은 지난 6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9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조사(KSQI)’ 우수 콜센터에, 지난해 금융소비자원 콜센터 조사에서도 암호화폐 거래소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콜센터는 공신력 있는 조사기관으로부터 세 번이나 1위에 올라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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