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이른 추석 맞아 사전예약 할인 ‘추석사전예약관’ 오픈

8월19~26일까지 홈앤쇼핑 모바일 앱 ‘추석사전예약관’서 진행

2019-08-16     이기동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올해 이른 추석을 맞아 모바일 기획전 ‘추석사전예약관’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 동안 홈앤쇼핑 모바일 앱 ‘추석사전예약관’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최대 10% 추가할인을 받고, 현대카드로 결제 시 추가 청구할인 7%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대표 프로모션인 ‘10&10(10% 할인 및 10% 적립)’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돼 실속있게 추석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출고일 지정도 가능하다. 상품 옵션 중 ‘출고일’을 선택하면 지정 출고일 기준 2~3일이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출고일은 8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날짜 중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된다.

만약 출고일 지정이 없을 경우 당일 배송이 시작된다. ‘추석사전예약관’에서 동일 상품을 100개 이상 대량구매 시 해당 상품 판매담당 MD와 직접연결을 통해 가격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6일부터는 수입과일 선물세트, 트렌드를 반영하는 간편식, 가격대별 추천특가상품 및 전국 팔도떡 특집 모음,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정관장 제품 등 다양한 추석관련 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