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청소년 위한 홍삼 '정관장 아이패스' 매출 늘어

지난달 매출 전년比 5% 증가...12일부터 구매혜택 제공 행사 진행

2019-07-11     한경석 기자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KGC인삼공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홍삼 제품 '정관장 아이패스'의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6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5% 증가한 것이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 원료로 각 나이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 등으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무더위 속 청소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청소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12일부터 8월 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