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은지원 4년만 솔로 기습 컴백 예고→위너도 응원, 6일 젝스키스 은지원의 소속사 YG...

2019-06-09     이종선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종선 기자] 6일 젝스키스 은지원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기습으로 솔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은지원은 입을 가리고 있으며 '2019. 06 27'이라고 컴백 날짜가 적혀있다. 이로써 27일에 은지원은 YG에서 첫 준비한 앨범으로 컴백하게 되었다.

은지원은 지난 2015년 앨범을 끝으로 솔로 활동을 중단해왔다. 이후 약 4년 만인 오는 27일, 솔로로 컴백하게 되면서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오랜 시간 준비해온 앨범인 만큼, 여러 곡들이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더구나 YG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후, 처음으로 준비하는 솔로 앨범이기에 얼마나 그의 음악적 스타일이 달라졌을지 기대하게 만든다. YG 특유의 음악 스타일과 은지원이 만나면 어떤 시너지를 낼 지 기대하게 한다.

은지원의 솔로 포스터가 공개되자, 같은 소속사 아이돌 위너의 강승윤도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같은날 강승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은지원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우리 지워늬형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송민호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OHHHHH ! 우리 형"이라고 말하며 의리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