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신규 가맹점 창업자에 투자금 지원

4~7월 선착순 대상자 선정, 인테리어와 간판 설치 등 창업 비용 일부 지원

2019-05-08     한경석 기자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가 가맹점을 대상으로 ‘점포 투자금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BQ치킨은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을 자부하는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상급 스페인산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사용해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책임지는 치킨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점포 투자금 지원 행사를 통해 신규 창업 가맹점에게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 설치 등 투자금 총액을 상황에 따라 가능한 폭에서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기한은 4월부터 7월까지 시행되며, 선착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송석화 제너시스BBQ 창업전략팀장은 “이번 신규 창업 투자금 지원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삼는 제너시스BBQ 철학의 일환”이라며 “성공의 확신이 있음에도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창업주들이 부담 없이 도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