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블랙핑크·레드벨벳...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서 슈퍼콘서트

BBQ와 SBS 공동개최...세븐틴·뉴이스트W·아이콘·마마무 등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 참가

2018-10-11     조혜승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BBQ는 SBS와 오는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막강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보이그룹 워너원과 케이팝 걸그룹을 대표하는 블랙핑크, 레드벨벳이 나란히 무대에 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 뉴이스트W, 아이콘, 마마무, NCT127, 모모랜드, EXID, 아스트로, 황치열 등도 출연한다. 12개 팀 모두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케이팝의 대표 아티스트들이다

BBQ는 슈퍼콘서트가 열리는 당일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수만 명의 팬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 곳곳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공연 실황을 중계하고, 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룰렛돌리기, OX퀴즈, 주사위게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BBQ 디지털 쇼룸을 운영하고 콘서트장 곳곳에 포토월, 조형물 등이 설치된다. 참석한 팬들은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촬영해 SNS에 올리며 케이팝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슈퍼콘서트의 전체 관람석은 약 3만8000석이며 현재까지 총 4차에 걸친 응모를 통해 콘서트 관객을 모집했다. 기간 내에 응모를 하지 못했거나 당첨이 되지 않은 고객을 위해 BBQ는 콘서트 당일 이벤트를 통해 소량의 무료티켓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