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2024-03-18     이시아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피로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 탄력을 준다. 또 보습 광채 캡슐을 담아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 ‘지금 네 모습 그대로. STAY BOUNCY &FIRM’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어떤 표정에도 주름 걱정 없이 당당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일 수 있도록, 잠든 사이 탱탱하게 피부를 되돌려주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를 제안한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부터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오는 25일부터는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후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지난 2002년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며 ‘슬리핑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와 함께 글로벌 슬리핑 마스크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