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향 약과·오란다' '광동 쌍화약과' 출시

2024-03-07     김민주 기자

[인사이트코리아=김민주 기자] 광동제약이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비타500향 약과·오란다’, ‘광동 쌍화약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추억의 간식이나 문화를 즐기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기존 비타500, 광동 쌍화 제품의 특징을 전통한과에 적용했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신제품은 한과 전문기업 ‘호정가’에서 3대째 전해오는 전통비법을 바탕으로 제조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광동제약의 제품들을 기존과 다른 시각으로 재해석하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비타500향 약과·오란다, 광동 쌍화약과와 함께 색다른 매력의 간식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