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에어프라이기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 출시

2024-01-30     이시아 기자
풀무원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풀무원이 스팀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오븐형 에어프라이기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20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은 더 강력해진 스팀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기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로 검증된 100℃ 직분사 스팀에 속까지 더욱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아래에서 한 번 더 끓여주는 115℃ 가열 스팀을 탑재해 듀얼스팀 시스템을 완성했다. 듀얼 스팀을 통해 요리의 ‘겉바속촉’ 완성도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온 스팀(찜), 열풍(에어프라이), 복합 스팀(스팀프라이) 모드는 물론 로티세리, 오븐, 베이킹 전문 모드까지 총 6가지 조리 모드를 추가해 전문화된 조리영역까지 요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바른먹거리를 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풀무원 셰프가 개발한 41가지 자동조리 메뉴도 탑재했다. 온도, 시간을 선택할 필요 없이 버튼 한 번에 손쉽게 조리가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풀무원 지구식단’ 전용 자동조리 모드도 탑재해 두부텐더, 큐브강정, 주먹밥 등 풀무원지구식단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안전과 청결 관리를 위한 청소 기능도 신경을 썼다. 버튼 한 번으로 조리실 내부의 기름때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스팀 세척’ 기능과 스팀 배관 내 남아있는 잔수를 제거하고 배관까지 세척해 주는 ‘스팀 히터관 세척’ 기능을 추가해 소비자가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은 출시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액세서리(로티세리 바스켓, 스팀 트레이)를 추가 증정한다. 

풀무원 가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지마켓, #풀무원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건강한 식단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모드와 스팀기능이 강화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요리를 더 건강하고 맛있고 쉽게 도와주는 홈쿡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스팀 요리가전 라인업의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