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더 모먼트, 뮤지컬 ‘레미제라블’ 전석 매진

새해 첫 행사로 레미제라블 진행 “지난해 행사 전후 상권 분석 결과 주변 상권 소비 촉진 영향”

2024-01-25     남빛하늘 기자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신한카드는 새해 첫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인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전석 매진됐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지난 2021년 2월 뮤지컬 ‘위키드’ 부터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신한카드 스폰서십 공연장에서 다양한 공연을 진행해왔다.

신한카드는 오는 27일 마스터카드와 함께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오후 2시 공연을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한다. 신한카드 마스터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1장 가격에 2장을 예매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행사 당일 뮤지컬 관람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스퀘어 주변 음식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는 ‘마이샵’ 쿠폰을 제공한다. 마이샵 쿠폰을 활성화 한 이후 대상 음식점에서 신용·체크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000원까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마이샵 이벤트는 고객 혜택 제공을 통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준비했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주변 상권의 소비가 늘어났다. 블루스퀘어 공연장 반경 500미터 내 위치한 편의점과 요식업종 이용현황을 비교 분석해보니, 전주 같은 요일 대비 행사일에 이용고객은 9.7%, 이용건수는 9.9%, 매출은 4.7%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은 물론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추진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고객중심, 일류신한’ 달성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해 상생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