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에 1억원 상당 직매입 상품 기부

지난 16일 부산사직점 오픈식과 함께 기부행사 개최 오는 26일 부산지역 6개 매장에서 홈앤쇼핑 특별전 진행

2024-01-17     이시아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홈앤쇼핑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자사 직매입 상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전날인 16일 오전 10시 부산광역시 동래구에 있는 아름다운가게 부산사직점에서 직매입 상품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홈앤쇼핑은 총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당일 부산 사직점 오픈식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와 안재홍 홈앤쇼핑 사회공헌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홈앤쇼핑은 썸머 골프팬츠 4종 외 20여개 상품, 총 1억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또한 아름다운가게에 매년 직매입 상품이나 전년도 히트 아이템, 리퍼브 제품 등을 지속적으로 기부해 오고 있다.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기부 물품 판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이 소외 이웃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고 홈앤쇼핑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부산지역 6개 매장에서 홈앤쇼핑 특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매장은 부산해운대점, 부산명륜역점, 부산금정점 등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아름다운가게 부산사직점 오픈과 함께 부산지역 주민과의 나눔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기부행사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과의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