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컬리와 손잡고 신제품 ‘떡만두국’ 냉동 밀키트 선봬

2023-12-27     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이 컬리와 함께 기획한 냉동 밀키트 신제품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7월 컬리온리(Kurly Only)로 선보인 ‘햇반 골든퀸쌀밥’에 이은 두 번째 공동 기획 상품이다. 첫 협업 제품인 ‘햇반 골든퀸쌀밥’은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데 이어 11월 말 기준 마켓컬리 누적 판매량 5만 세트를 넘어섰다.

쿡킷X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두국은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개발한 밀키트 제품이다. 만능국물로 사랑받는 비비고 사골곰탕의 육수에 비비고 만두 대표 제품인 왕교자와 떡국떡을 푸짐하게 넣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진하게 우린 사골 육수에 대파와 다진 마늘이 어우러져 끓일수록 깊고 진한 감칠맛이 느껴진다.

2019년 론칭한 쿡킷은 지난해 부피를 줄여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냉동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비비고 만두 및 사골곰탕 등으로 구성한 떡만두국 신제품 등을 선보이며 제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가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떡만두국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쿡킷 신제품을 컬리온리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