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국내선 할인 확대

탑승일 기준 6월 1일~30일 국내선 전 노선 대상 5∙18 민주유공자·특수임무유공자·보훈보상대상자 등 30% 할인

2023-05-23     김재훈 기자

[인사이트코리아=김재훈 기자] 제주항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달 간 호국보훈 할인 대상을 확대한다.

호국보훈대상자 할인은 탑승일 기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독립유공자(애국지사)와 동반 보호자 1명, 1~4급 국가유공상이자와 동반 보호자 1명에게 40%의 할인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

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에는 대상을 확대해 ▲독립유공자 유족 ▲비상이 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 유족 ▲5.18 민주유공자 및 유족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재해부상군경 등) 및 유족에게도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국보훈 대상 고객은 원하는 이용 구간 운임을 선택한 후 해당하는 신분할인(호국보훈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선택한 구간의 운임이 호국보훈 할인 적용가보다 저렴할 경우 중복할인 되지 않는다. 할인대상자는 탑승 당일 공항카운터에서 국가보훈처가 발행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