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하나카드와 협업해 디지털 제휴 상품 ‘늘 정성’ 출시

장례·웨딩·크루즈 여행 등 ‘전환 서비스’ 및 종합 건강검진·리조트 ‘회원가 우대 혜택’ 하나카드 고객 대상, 신규 가입 시 하나머니 20만 머니 제공

2023-03-30     남빛하늘 기자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하나카드와 협업해 디지털 제휴상품 ‘늘 정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상조서비스 ‘늘 정성’은 하나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하나머니 최대 20만 머니를 제공한다.  

‘늘 정성’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프리드라이프의 고품격 장례서비스뿐 아니라 웨딩·크루즈 여행·홈 인테리어·장지·AI 추모서비스 등 전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로 종합 건강검진 우대·리조트 회원가 우대 등도 활용할 수 있다. 

‘늘 정성’ 상품은 월 2만8000원(150회납), 월 1만7500원(240회납) 중 납입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드라이프 제휴 하나카드를 통해 가입한 고객은 월 최대 1만9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많은 금융 소비자들의 라이프 케어 서비스 편의를 높이기 위해 하나카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제휴상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역량 있는 파트너사들과 유연한 협업을 이어가면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