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2022 서울영상광고제 파이널리스트 수상

아이유가 ‘우리’의 의미 전하는 광고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4000만회 돌파

2023-02-07     박지훈 기자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그룹 PR 캠페인이 2022 서울영상광고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제에서 우리금융그룹의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 캠페인은 금융권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파이널리스트는 전체 응모작 중 56만명의 네티즌의 투표와 전문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 캠페인은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 ‘우리’라는 말의 의미, ‘우리’라는 말의 힘에 대해 전하는 광고 캠페인으로 전체 캠페인 영상이 우리금융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총 조회수 4000만회를 돌파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을 통해 우리금융 광고가 대중들에게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꾸준하게 대중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