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이달의 도넛 ‘러블리 스트로베리’ 2종 출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후지야의 인기 캐릭터 페코, 포코와 손잡고 딸기 베이스의 달콤상큼한 도넛 2종 선봬 인기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 크림치즈’와 딸기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페코, 포코 우리끼리’

2023-01-31     장원수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월 이달의 도넛으로 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베이스로 한 ‘러블리 스트로베리’ 도넛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러블리 스트로베리’ 도넛은 후지야의 인기 캐릭터 페코, 포코와 협업한 ‘페코, 포코 우리끼리’,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봄날엔 페코와 딸기 츄이스티’ 등 2종이다.

‘페코, 포코 우리끼리’는 유명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Milky)’의 대표 캐릭터이자 MZ 세대의 탄탄한 지지와 인기를 얻고 있는 페코, 포코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딸기 맛 도넛 속에 크림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뛰어난 ‘끼리 크림치즈’를 가득 채워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완벽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며, 귀여운 페코와 포코의 이미지를 담았다. ‘봄날엔 페코와 딸기 츄이스티’는 쫄깃한 딸기 반죽에 딸기 맛 글레이즈를 입혀 입안 가득 달콤상큼한 봄을 선물한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사랑이 넘치는 2월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달의 도넛을 기획했다”며 “던킨의 ‘러블리 스트로베리’ 도넛과 함께 즐겁고 상큼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