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건강 먹거리 MOU

부산시 소재 직장 어린이집 대상 건강한 성장 지원 위해 협력

2023-01-27     이숙영 기자
[사진자료]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아워홈은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 직장분과(이하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어린이 대상 건강 먹거리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측은 부산시 소재 직장 어린이집 대상 건강 먹거리 공급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어린이 급식 시장 및 식자재 유통 산업 관련 노하우 및 정보 등을 교류하여 상호보완적 관계를 구축하고 영유아 식자재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워홈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함께 고객사 및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식재료 검수 및 관리 방법 ▲식품 위생 및 안전 교육 ▲어린이 쿠킹클래스 콘텐츠 및 제품 지원 등 아워홈이 가진 노하우를 적극 공유하여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철저히 관리된 식재료를 수급하여 어린이들에게 더욱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부산시를 시작으로 전국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건강한 급식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성장기 어린이들의 식탁을 책임지는 만큼 체계적이고 엄격한 품질 관리는 물론 맛과 영양을 갖춘 먹거리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