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H
    13℃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H
    15℃
    미세먼지
  • 울산
    Y
    14℃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Y
    14℃
    미세먼지
  • 전북
    H
    15℃
    미세먼지
  • 전남
    Y
    14℃
    미세먼지
  • 경북
    H
    14℃
    미세먼지
  • 경남
    Y
    15℃
    미세먼지
  • 제주
    Y
    14℃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아트캠페인 ‘오쏘 아티스틱’ 선봬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아트캠페인 ‘오쏘 아티스틱’ 선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2.09.26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드로잉 대가, 김정기 화백 비롯 국내 신진 작가 40인과 협업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이 아트 캠페인 ‘ORTHO.ARTISTIC.’(오쏘.아티스틱.)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동아제약이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의 아트 캠페인 ‘ORTHO.ARTISTIC.’(오쏘.아티스틱.)을 선보인다.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의 아트 캠페인 ‘ORTHO.ARTISTIC.’(오쏘.아티스틱.)을 선보인다.<동아제약>

이번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은 이달 공개되는 테마1<#에너지-흡수와 발산>을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개된다. 테마2는 <#파장‧깊이와 폭>, 테마3는 <#고양‧일상과 예술>이 예정됐다.

캠페인 앰배서더는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화백이 맡았다. 김 화백은 2011년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대형 라이브 드로잉 작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라이브 드로잉은 스케치 없이 펜 하나로 캔버스를 채우는 장르다. 김 화백은 이번 오쏘 아티스틱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만화체로 표현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서는 김 화백의 작품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국내 신진 작가 40인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도슨트 기능도 제공해 작품의 다채로운 해석을 들으며 관람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을 통해 오쏘몰의 에너지를 담은 예술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고 예술적인 삶으로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담아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