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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매출로 베트남 아동영양지원 사업 펼친다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매출로 베트남 아동영양지원 사업 펼친다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2.09.26 10: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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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이야 부탁해 시즌3’ 캠페인 진행
홍이야부탁해 시즌3
KGC인삼공사가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과 함께 ‘홍이야 부탁해 시즌3’ 캠페인을 전개한다.<KGC인삼공사>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KGC인삼공사가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과 함께 ‘홍이야 부탁해 시즌3’ 캠페인으로 베트남 아동영양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지원대상 지역인 베트남 흐엉흐아현과 다크롱현은 베트남 내 최빈곤 지역으로, 저체중 아동비율이 28%에 달하고 10명 중 1명꼴로 발육부진 아동이 발생한다.

KGC인삼공사는 다음달부터 8개월간 진행되는 홍이야 부탁해 시즌3 캠페인을 통해 5세 미만 영양실조 아동에게 점심급식과 영양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22개 유치원에 급식시설을 설치해 주 5회 급식을 제공하고, 비타민·아연 등 필수영양제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치원 교사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텃밭지원과 영양교육을 실시해 지속가능한 식재료 수급환경 조성에도 나선다. 이를 통해 약 750여명의 아동 및 지역민이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은 KGC인삼공사의 기부금과 어린이 대표 홍삼제품인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의 일정액을 더해 마련한 기금으로 운영된다. 앞서 아프리카 탄자니아와 르완다에 식수 인프라를 구축하는 사업을 펼쳐 약 2만여명이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게 됐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아름다운 참여로 지난 캠페인에서 식수 후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전 세계인의 건강을 위해 이번 베트남 아동영양지원 사업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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