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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2-10-03 13:03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코웨이, 한국소비자원과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전개
코웨이, 한국소비자원과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전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2.09.23 19: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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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거진천 전통시장 내 상가 대상 제품 집중 점검‧정수기 자가 관리법 안내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한국소비자원, 정수기 사업자 정례협의체와 함께 충북지역 생거진천 전통시장을 방문해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을 벌였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한국소비자원, 정수기 사업자 정례협의체 관계자들이 지난 22일 충북 생거진천 전통시장에서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웨이
코웨이, 한국소비자원, 정수기 사업자 정례협의체 관계자들이 지난 22일 충북 생거진천 전통시장에서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웨이>

이번 캠페인은 깨끗한 정수기 사용 문화 조성과 소비자 안전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했다. 코웨이는 생거진천 전통시장 내 정수기 위생점검을 희망하는 상가를 직접 방문해 제품 점검과 함께 정수기 자가 관리법을 시연하고, 1회용 자가 관리 키트 및 매뉴얼을 배부했다.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으로 불특정 다수가 방문하는 장소에서 정수기를 사용할 때 위생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인식이 싹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수기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 강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수기 사업자 정례협의체는 2016년 12월 국내 주요 정수기 사업자들이 한데 모여 발족한 단체로, 최근 5년간 정수기 내 이물질 저감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왔으며 그 결과 이물질 관련 민원을 73.9% 줄이는 실적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는 정수기 누수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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