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2-10-03 13:03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SBI저축은행,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1·2주차 수상작 발표
SBI저축은행,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1·2주차 수상작 발표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2.09.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시작 후 14일 동안 삼행시 3만2000건 접수
SBI저축은행이 진행하는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1·2주차 수상작이 발표됐다.<SBI저축은행>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은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1·2주차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SBI백일장은 SBI저축은행 이니셜인 S.B.I를 활용한 기업PR캠페인으로 소비자가 SBI 이니셜로 삼행시를 만들어 응모하고, 매주 우수작을 선발해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캠페인 콘텐츠로 활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캠페인이 시작된 후 14일 동안 3만2000건의 삼행시가 접수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지난 5일부터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SBI이니셜 삼행시 중 재미와 감동을 주고 대중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작품 6편을 1·2주차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SBI백일장은 10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삼행시를 접수 받아 매주 수요일 우수작을 발표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삼행시에 일정 수준의 상금이 지급되며, 참여자 모두에게 편의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살리고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남은 기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