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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8 19:16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BBQ, ‘허닭’과 손잡고 HMR 사업 강화 나서
BBQ, ‘허닭’과 손잡고 HMR 사업 강화 나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2.09.16 19: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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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간편식 공동 기획‧개발, 마케팅 협력 MOU 체결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BBQ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과 손잡고 HMR(가정간편식) 사업 확대에 나선다.

윤홍근(오른쪽) 제너시스BBQ 회장과 김주형 허닭 대표가 상생협력 업무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제너시스BBQ
윤홍근(오른쪽) 제너시스BBQ 회장과 김주형 허닭 대표가 상생협력 업무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은 16일, 허닭(대표 허경환‧김주형)과 가정간편식 제품 공동 개발 및 온라인 홍보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BBQ와 허닭은 제너시스BBQ 그룹 내 다양한 브랜드와 BBQ 자체 전문 R&D(연구개발) 센터를 활용해 HMR/RMR/밀키트 등 가정간편식 공동 기획‧개발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온라인 유통 채널, 소비자 접점 확대 통한 HMR 경쟁력 강화 전략

BBQ는 우수한 원재료와 전문 R&D 센터의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기존 판매 채널인 BBQ몰 외에도 허닭과 프레시지 웹사이트까지 소비자와의 온라인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날 체결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과 윤경주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경영진과 허닭 김주형 대표, 권오준 부사장, 강성일 센터장이 함께했다.

윤홍근 회장은 “최근 물가와 인건비 상승으로 조리가 편리하면서도 질 좋은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개발해 양사 모두 빠르게 성장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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