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설문조사 결과 전체 응답 42.8% 차지
[인사이트코리아=선다혜 기자] 다방이 진행한 ‘2022년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DL이앤씨의 아크로가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방은 전국 10~50대 남녀 1만5429명을 대상으로 2022년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DL이앤씨의 아크로가 전체 응답의 42.8%를 차지하며 고객 선호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DL이앤씨의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는 기존의 고급 주거와 차별화된 주거 문화 구현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해 다방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아파트에 대한 눈높이가 달라지고 아파트 브랜드 가치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면서 이른바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재건축, 재개발 등 도시정비사업 시장에서 수주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브랜드 도입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른 상황”이라며 “그동안 단일 브랜드를 고집해 왔던 대형 건설사들도 하이엔드 브랜드를 론칭한 만큼 당분간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지속될 전망”라고 밝혔다.
Tag
#DL이앤씨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