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 상호 부합...함께 유튜브, 틱톡 등서 다양한 콘텐츠 선보일 예정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로 선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문별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앞으로 앰베서더 문별과 함께 더그레잇티 콤부차 및 콤부차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별의 유닛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활발히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별의 팬덤을 위한 한정판 굿즈를 제작할 계획도 갖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 콤부차를 즐기는 마마무 문별의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더그레잇티 콤부차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베서더로 선정했다”며 “특히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기 때문에 더그레잇티 콤부차의 특징을 더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매일유업은 느끼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더그레잇티 콤부차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여러 프랜차이즈와도 협업할 계획이다.
한편 기능성 표시식품이기도 한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으로 출시됐다. 2종 모두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을 함유, 장내 유익균 증식에 따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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