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Y
    20℃
    미세먼지
  • 경기
    Y
    18℃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8:0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앰베서더 ‘마마무 문별’ 발탁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앰베서더 ‘마마무 문별’ 발탁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2.09.08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 상호 부합...함께 유튜브, 틱톡 등서 다양한 콘텐츠 선보일 예정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로 선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문별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이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로 선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마마무의 문별을 발탁했다.
매일유업이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로 선보인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마마무의 문별을 발탁했다.<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앞으로 앰베서더 문별과 함께 더그레잇티 콤부차 및 콤부차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별의 유닛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활발히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별의 팬덤을 위한 한정판 굿즈를 제작할 계획도 갖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 콤부차를 즐기는 마마무 문별의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더그레잇티 콤부차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베서더로 선정했다”며 “특히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기 때문에 더그레잇티 콤부차의 특징을 더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매일유업은 느끼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더그레잇티 콤부차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여러 프랜차이즈와도 협업할 계획이다.

한편 기능성 표시식품이기도 한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으로 출시됐다. 2종 모두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을 함유, 장내 유익균 증식에 따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