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정관장 펀드’와 네이버 해피빈 통한 네티즌 참여로 기금 조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인 ‘효(孝) 배달’ 캠페인을 펼친다.
31일 인삼공사에 따르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효(孝) 배달’ 캠페인은 직원들이 모은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시켜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의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마련된다.
우리사회 힘든 어르신들 대상 ‘비대면 효(孝) 실천’ 경험
기금은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의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용품과 송편 등 추석음식을 준비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여기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정관장 홍삼 등의 제품을 더해 어르신들은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건강용품 등 총 3가지 선물을 받게 된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오는 9월 12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찰칵 에디션’과 ‘정관장 에브리타임 춘식이 에디션’을 증정하는 추첨행사도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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