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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상조 부문 5년 연속 수상
프리드라이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상조 부문 5년 연속 수상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2.08.25 17: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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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만기 대표 “신뢰와 안정적 경영으로 소비자 만족 더욱 확대하겠다”
국내 상조업계 선도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25일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KCSA)’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프리드라이프>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국내 상조업계 선도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25일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KCSA)’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20년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전 상담부터 장례 후 유족 케어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심리치유 상담 프로그램 등 고객 중심의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올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에서 선수금과 자산총액 규모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전국 120여개 사업점, 1000여명의 LP(Life Partner)를 바탕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여행, 웨딩,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서비스 등 전환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는 업계 최초로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엔데믹을 맞아 크루즈여행 재개하는 등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설계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는 것이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드라이프의 변함 없는 서비스와 고객 만족 위한 다양한 노력의 결실로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오르게 돼 기쁘다”며 “고객과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약속을 지켜 나가는 사업인 만큼 신뢰와 안정적 경영을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을 더욱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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