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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산,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감사패 받아
HDC현산,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감사패 받아
  • 선다혜 기자
  • 승인 2022.08.24 11: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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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고객과 상생·소통 통해 살기 좋은 아파트 조성에 이바지”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1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명품아파트 조성을 위해 노력해온 공로로 감사패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인사이트코리아=선다혜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19일 개최된 감사패 전달식에서 최연식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박천서 HDC현산 강남고객센터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산이 세대 하자 접수에 대한 신속한 처리와 더불어 생활 편의시설 지원함으로써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데 공헌한 부분을 높이 평가했다. 또 코로나19에 대비해 커뮤니티와 공용부 방역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것은 물론 평소 철저한 시설 관리를 통해 최근 기록적인 폭우에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도 높이 샀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강남고객센터는 서울 강남과 경기, 강원 등 총 36개 단지 1만 1065세대의 입주 지원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박천서 센터장은 “센터 직원 모두가 전문성을 갖고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며 “입주자대표회의와 수시로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힘써왔던 것이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비결인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HDC현산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입주고객들의 생활편의 제공을 위한 ‘아이파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아이파크 서비스는 입주고객의 일상 회복과 힐링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되며, 세부 서비스로 공용부 클리닝(살균소독, 에어컨 필터청소), 미니콘서트, 카페테리아 운영 등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세대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상태를 미리 알려주고 입주 동행과 세대, 단지 생활 정보, 민원처리 등을 돕는 밀착형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신규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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