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특징 잘 알리고 소비자 편의성 증대에 초점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가그린은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카모마일, 라임 총 5개 제품이다. 컬러가 들어갔던 라벨 디자인에서 투명한 그라데이션 라벨 디자인으로 변경해 제품 내용물이 잘 보이도록 했다. 가그린은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내용물이 물처럼 투명하다.
또한 제품 뒷면의 표시사항 라벨을 흰색으로 변경해 소비자들이 전 성분과 주의사항 내용을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제품의 특징을 잘 알리고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로서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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