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H
    10℃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H
    10℃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9 15:2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오뚜기, ‘오즈키친 고추치킨’ 출시…HMR 라인업 확대
오뚜기, ‘오즈키친 고추치킨’ 출시…HMR 라인업 확대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2.07.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
오뚜기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오뚜기>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오뚜기가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을 출시하며, 냉동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오뚜기는 냉동 치킨 5종을 구축했다.  

현재까지 출시된 ‘오즈키친 치킨‘ 시리즈는 ▲크리스피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등으로 제품 라인업에 이번에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을 새롭게 추가했다.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은 국산 청양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매콤바삭한 고추치킨에 스파이시 마요소스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뚜기 노하우로 만든 스파이시 마요소스(40g) 2팩이 동봉되며, 지퍼백 포장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14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10~15분 조리하면 된다.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열리며, 기간 내 오즈키친 치킨을 1개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을 촬영해 지정된 번호로 문자를 전송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 당첨자에게는 삼성전자 비스포츠 큐커(3명), 헬리녹스 캠핑 의자(5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3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해 냉동 치킨 HMR을 선보인 후 긍정적인 호응에 힘입어,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고추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즈키친 브랜드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