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9℃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H
    9℃
    미세먼지
  • 부산
    H
    10℃
    미세먼지
  • 강원
    H
    8℃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R
    10℃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0℃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8 19:16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하이트진로, 빙그레와 손잡고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하이트진로, 빙그레와 손잡고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2.05.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펀슈머 트렌드 맞춰 브랜드 협업
하이트진로가 빙그레와 콜라보 제품 ‘이슬톡톡 캔디바’를 선보인다.<하이트진로>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하이트진로의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캔디바’가 만났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 네번째 제품으로 ‘이슬톡톡 캔디바’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빙그레의 캔디바와 협업한 제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MZ세대의 펀슈머 트렌드에 맞춰 빙그레와 함께 브랜드 협업으로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이슬톡톡의 달콤함에 캔디바의 소다맛과 향을 더했다. 패키지 역시 캔디바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하늘색이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알코올 도수 3도로 355ml 캔제품으로 출시된다. 출고가격은 기존 이슬톡톡과 같다. 신제품은 오는 6월 2일 전국 주요 상권과 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주요 대학가 상권에서 캔디바 아이스크림 증정행사도 이뤄질 예정이다.

2016년 출시한 이슬톡톡은 상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경남제약 레모나와 협업 제품으로 변화를 시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