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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하이트진로,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친환경 활동 업무협약
하이트진로,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친환경 활동 업무협약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2.04.06 11: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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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진 현수막·에어간판 활용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
중앙대학교 환경동아리 지구인 회원들이 테라 맥아 포대를 활용해 대학가에서 수거한 현수막들을 들고 있다.
중앙대학교 환경동아리 지구인 회원들이 테라 맥아 포대를 활용해 대학가에서 수거한 현수막들을 들고 있다.<하이트진로>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의 친환경 행보를 적극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친환경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테라의 청정 콘셉트에 집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누깍과 함께 주요 유흥 상권 및 대학가에서 버려지는 현수막, 에어간판과 같은 홍보물을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해 활용할 예정이다. 그동안 대학가나 상권에서 사용되는 현수막은 업소명, 메뉴, 기간 등이 기재돼 있어 재활용 한계로 소각됐다.

전국 하이트진로 영업지점에서 담당 상권 내 현수막을 수거하고, 누깍에서는 수거한 현수막으로 굿즈를 제작, 오는 5월 출시한다. 대학가 현수막 수거는 취지에 공감한 중앙대학교 환경동아리 ‘지구인’이 동참하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테라의 본질이자 핵심가치인 청정 콘셉트를 통해 대중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 공감을 얻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활동에 이바지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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