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통해 WMF·에피큐리언 등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인사이트코리아=정서영 기자] 롯데홈쇼핑이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 판매를 확대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최유라쇼를 중심으로 WMF, 에피큐리언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최유라쇼 판매 현황에 따르면 소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지고 고가 해외 명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주문금액 기준 리빙 상품 순위를 집계한 결과, 1위는 180억원을 달성한 ‘다이슨 에어랩‘이 차지했다. 이어 ‘다이슨 코랄‘ ‘빌레로이 앤 보흐 홈세트‘ ‘보이로 전기요‘ ‘휘슬러 프라이팬‘ 등 고가의 해외 브랜드가 좋은 반응을 보였다.
롯데홈쇼핑은 13일 오후 9시 40분에 160년 전통의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퓨전테크 미네랄 냄비’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22일 오전 8시 40분에는 독일 가전 브랜드 ‘보이로 전기요’를 판매하고, 23일 오전 10시에는 미국 키친웨어 브랜드 에피큐리언 ‘내츄럴 도마 세트’를 소개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올해도 선호도와 인지도가 높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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