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9℃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H
    9℃
    미세먼지
  • 부산
    H
    10℃
    미세먼지
  • 강원
    H
    8℃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R
    10℃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0℃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8 19:16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빗썸, 3년 연속 ‘KS-CQI 우수 콜센터’ 선정
빗썸, 3년 연속 ‘KS-CQI 우수 콜센터’ 선정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10.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일 24시간 콜센터 운영…“친절성·접근성에 높은 점수”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허백영)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빗썸이 3년 연속 ‘KS-C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빗썸
빗썸이 3년 연속 ‘KS-C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빗썸>

KS-CQI(콜센터 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콜센터 평가모델 지수로, 2012년부터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년 우수 콜센터를 발표하고 있다.

KS-CQI에 가상자산 거래소가 평가대상으로 포함된 2019년 이후 빗썸은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받고 있다. 빗썸 콜센터는 평가지표 중 ▲물리적 환경 ▲친절성 ▲접근용이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시스템을 갖추고 보이스피싱 전담 창구를 운영하는 등 고객 서비스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 지하철 신논현역 부근에 대규모 통합 고객센터를 열고 투자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허백영 빗썸 대표는 “빗썸 고객센터가 3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빗썸은 건전하고 윤리적인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올해 상반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콜센터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Tag
#빗썸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