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에그슬럿’ 매장 확대…서울 이태원에 4호점 오픈
SPC그룹 ‘에그슬럿’ 매장 확대…서울 이태원에 4호점 오픈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10.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점 오픈 기념 ‘O.M.G 버거’ 등 신메뉴 3종 출시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SPC그룹 계열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서울 이태원에 4호점 ‘한남점’을 열었다.

SPC는 1일 “에그슬럿 한남점은 290.4㎡, 81석 규모로 넓은 테라스 공간이 있어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LA를 대표하는 그라피티(Graffiti, 벽에 스크래치나 스프레이 등으로 그리는 그림) 아티스트 ‘데이비드 플로레스(David Flores)’와 협업해 에그슬럿의 정체성을 담은 특색 있는 뮤럴(Mural, 벽화) 아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또 딜리버리 픽업 존을 별도로 설치하며 배달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에그슬럿은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우선 미국 에그슬럿의 컬리너리 마스터 하이메 곤잘베스가 국내 방문 시 영감을 받은 식재료로 만들었다는 ‘O.M.G. 버거(King Oyster Mushroom Galbi Burger)는 갈비 풍미의 소스로 시즈닝한 새송이 버섯과 앵거스 비프 패티, 캐러멜라이즈드 어니언, 동불복지란, 프릴레터스, 디종네이즈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웰컴키트 선착순 증정, 다양한 오프닝 행사 전개

SPC삼립이 서울 이태원에 문을 연 ‘에그슬럿(Eggslut)’ 4호점 한남점 모습.SPC
SPC삼립이 서울 이태원에 문을 연 ‘에그슬럿(Eggslut)’ 4호점 한남점 모습.<SPC>

이와 함께 △트러플 로즈마리 솔트로 향을 낸 사이드 메뉴 ‘트러플 해시브라운’과 △가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스파클링 얼그레이 레모네이드’도 선보인다.

에그슬럿은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매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머그컵과 머들러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한남점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또 1일부터 4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메뉴 ‘O.M.G 버거’ 50% 타임할인 쿠폰(4일까지 매일 14:00~21:00 쿠폰 사용 가능)을 제공하며, 해피페이로 결제 시 3000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SPC삼립 에그슬럿 관계자는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딜리버리 서비스 지역도 꾸준히 확장해 에그슬럿의 창의적인 미식 경험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