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네이버, 하반기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 이정문 기자
  • 승인 2021.09.17 14: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29일까지 진행…12월 초 합격자 발표
네이버가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네이버>

[인사이트코리아=이정문 기자] 네이버가 17일부터 29일까지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는 기술 직군에 대한 통합 모집이다. 입사 후 개인 역량과 성장 가능성, 직무 수요에 따라 ‘프론트엔드(FE)’ ‘백엔드(BE)’ ‘안드로이드앱’ ‘iOS앱 개발’ 등 직무에 배치된다.

네이버 관계자는 “개발자로서 성장하고 싶은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서류전형, 온라인 코딩테스트, 기술면접 및 기업문화 적합도 검증, 종합면접을 거쳐 12월 초 합격자를 발표한다. 면접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올해 12월부터 내년 1월 초 사이 입사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합격자는 입사 후 신입사원 교육을 비롯해 기술 및 서비스 분야에서 개발자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는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자가 되기 위해 어떠한 준비를 하고 얼마만큼 열정을 가지고 있었는지와 자신의 성장 과정을 설명해 주는 이전 신입 개발자의 인터뷰를 담아 보여준다. 또 상반기 기술 면접관 대상 사전 설문 결과를 활용해 예비 지원자들이 갖춰야 할 기본기 혹은 역량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황순배 네이버 인사담당 책임리더는 “네이버는 매년 매출의 약 25%를 연구개발비로 투자하며 검색, 커머스, 광고, 콘텐츠, 인프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체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 만큼 전 세계 사용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열정을 지닌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2021-09-18 23:43:51
네이버 공채라..취준생들 얼마나 몰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