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출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출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7.2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캠핑족 겨냥…8월1일까지 구매 시 캠펭체어 증정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

2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는 부부 아티스트 ‘키미앤일이’와의 협업을 통해 에브리타임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키미앤일이’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중순부터 8월말까지 약 40일간 무더위를 에브리타임과 극복해 보자는 의미에서 10㎖, 40포로 구성했다.

다음날 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겐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는 콤팩트한 크기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접이식 의자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100개 한정수량으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선보였다.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선보였다.<KGC인삼공사>

휴대 간편 여행객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홍삼은 생활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세포를 증가시키거나 그 기능을 조절해 면역력을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았다.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된 사포닌‧홍삼다당체‧아미노당‧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 및 항산화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더해 그대로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섭취가 가능하며 장시간 이동과 익숙하지 않은 잠자리가 계속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작년 여름철 여행시즌에 정관장 제품 중 스틱형 홍삼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가장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7월 한 달간 26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올렸으며, 올해에도 그 흐름이 이어져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약 5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여행객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올 여름에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행지에서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