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도 99.99% 24K 골드 활용, 대표 컬렉션도 출시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호반그룹의 삼성금거래소가 첫 번째 주얼리 브랜드를 공개했다.
삼성금거래소는 27일 신규 주얼리 브랜드인 ‘쉐레(CHÉRET)’를 발표하고 대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쉐레는 19세기 말 프랑스에서 유행한 아르누보 양식에 영감을 받아 만든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나의 소중한 당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쉐레는 삼성금거래소의 순도 99.99% 24K 골드를 활용하고, 프랑스 파리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디자인을 구현했다.
삼성금거래소는 70년 역사의 금 유통 전문기업으로 금, 은, 귀금속뿐만 아니라 산업용 메탈 원재료 시장에서도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해 호반그룹 계열사로 편입돼 주얼리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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