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정비빔면’, 비건 인증 획득…‘정면’ 이어 두 번째
풀무원 ‘정비빔면’, 비건 인증 획득…‘정면’ 이어 두 번째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1.07.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의 첫 비빔면 시리즈 중 하나인 ‘정비빔면’이 정식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풀무원의 첫 비빔면 시리즈 중 하나인 ‘정비빔면’이 정식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풀무원식품>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풀무원의 첫 비빔면 시리즈 중 하나인 ‘정비빔면’이 정식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풀무원식품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정비빔면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 라면이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지난해 ‘정면’에 이어 두 번째다.

앞서 풀무원은 지난 4월 ‘정백홍 비빔면’ 3종을 출시했다. 풀무원에 따르면 정비빔면은 육류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사과, 배 등 과일농축액과 고추장을 최적의 시간 숙성해 깔끔한 감칠맛을 낸다. 여기에 로스팅 풍미유를 넣어 또렷하고 생생한 맛을 높였고 콩에서 얻은 식이섬유인 소이화이버를 함유해 쫄깃한 면의 식감을 완성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은 해외 비건 인증보다 인증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알려진다. 국내 라면 제품 중에는 정면이 지난해 최초로 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풀무원은 정면과 함께 정비빔면 패키지에도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마크를 부착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

권순원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라면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맛있고 건강한 라면을 찾는 분들께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