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등규 대보그룹 회장 "힘든 시기 국민 위로 위해 골프대회 개최"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 "힘든 시기 국민 위로 위해 골프대회 개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6.29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10억원 KLPGA ‘대보 하우스디 오픈’ 개최
"어려운 때 대회 유치도 기업의 역할이자 사회공헌 활동"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대보그룹>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대보그룹은 7월 9~11일까지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KLPGA ‘대보 하우스디 오픈’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대회를 유치하는 것 또한 기업의 역할이자 사회공헌 활동이라고 판단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다”며 “힘든 시기에 국민이 선수들의 경기를 보면서 희망과 위로를 받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대보 하우스디 오픈은 대보그룹이 주최하는 프로 대회로 총 상금 10억원(우승상금 1억8000만원) 규모의 메이저급 대회다. 대회 이름에 반영된 ‘하우스디(hausD)’는 ‘우리 가족의 행복 D데이’를 상징하는 대보건설의 주거 브랜드다.

대보그룹은 2000년부터 진행한 그린 콘서트를 코로나19로 진행하지 못하는 대신 자선기금을 대회 기간 적립할 예정이다. 15번홀(서원코스 6번홀)에 위치한 하우스디존에 티샷이 안착할 경우 기금을 적립해 그린 콘서트 자선기금과 함께 총 5000만원을 기부한다. 서원밸리와 협업해 골프 브랜드인 클럽디(ClubD)에서도 9번홀(밸리코스 9번홀)에 위치한 클럽디존에 티샷을 성공하거나 추천 선수가 버디 및 이글, 홀인원을 할 경우에도 기금을 적립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