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준 효성 회장, CGV 협업으로 친환경 인식 개선 앞장선다
조현준 효성 회장, CGV 협업으로 친환경 인식 개선 앞장선다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1.06.0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섬유 ‘리젠서울’ 제작 과정 소개 부스, CGV에 운영
친환경 재활용 제품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대감 높여

 

효성티앤씨의 ‘리젠서울’ 부스. 효성
효성티앤씨의 ‘리젠서울’ 부스. <효성>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조현준 효성 회장이 친환경 섬유인 ‘리젠서울’로 CGV와 협업해 친환경 인식 개선에 나선다.

조현준 회장은 “효성은 그동안 리젠을 필두로 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왔다”며 “자원선순환시스템 구축을 위한 다양한 시도와 사업 추진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해왔다.

리젠서울은 올해 1월 효성티앤씨가 서울시 금천구, 영등포구, 강남구 등 지자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폴리에스터 섬유다. 효성티앤씨는 지난 5월부터 2개월 동안 국내 영화관인 CGV 3개 극장(영등포·여의도·강남)에 ‘리젠서울’의 제작 과정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리젠서울 부스는 대형 스크린에서 리젠서울의 홍보 영상을 상영해 극장을 찾는 시민들이 리젠의 생산과정 등을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됐다. 또 리젠서울로 제작한 플리츠마마의 유니폼을 CGV 미소지기들이 착용하고 근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월말까지 리젠서울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효성티앤씨 인스타그램(@hyosung_textiles)의 CGV이벤트 포스팅에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리젠서울’이 적용된 플리츠마마의 친환경 니트백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효성티앤씨는 이를 통해 친환경 재활용 제품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리젠의 브랜드 파워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