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섹타나인, KB국민카드와 마케팅 협업 MOU 체결
SPC그룹 섹타나인, KB국민카드와 마케팅 협업 MOU 체결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4.2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포인트 멤버십에 최적화된 신용카드 출시 추진
이경배(왼쪽) 섹타나인 대표와 이동철 KB국민카드 대표가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
이경배(왼쪽) 섹타나인 대표와 이동철 KB국민카드 대표가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은 KB국민카드와 데이터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에 최적화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출시를 추진하고 양사의 데이터 융합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섹타나인은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인 KB포인트리와 해피포인트 연동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플랫폼 내 해피오더와 같은 O2O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KB국민카드의 결제 인프라 및 플랫폼 그리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양사 협력을 통해 디지털 커머스 시장에서 한 걸음 더 진보된 데이터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