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4.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설화수 브랜드 철학 담아...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진행한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를 6월 6일까지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