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4.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제공
베이스 피커 제품. 아모레퍼시픽
베이스 피커 제품.<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나만을 위한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베이스 피커 서비스는 오는 12일부터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스 피커는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준다.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3년여간 고객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했다. 고객은 100가지 컬러와 더불어 2가지 텍스처, 2가지 제품 타입을 추가로 선택해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제조·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선 카이스트 특허 기술을 탑재한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과 메이크업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피부에 적합한 컬러와 제형(글로우·세미 매트)을 선택하고, 즉석에서 만든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은 현장에서 빠르고 위생적인 공정으로 개인 맞춤화된 제품을 생산한다.

4월 12일부터 30일까지는 아리따움몰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샘플 체험 후 본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를 한다. 고객은 컬러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색상을 추천받고, 본인 기호에 맞춰 컬러와 텍스처를 조정할 수 있다. 직접 선택한 색상과 제형으로 만든 파운데이션 샘플 3가지를 배송받아 사용해 본 후, 원하는 맞춤 파운데이션·쿠션 본품을 주문할 수 있어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