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H
    10℃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H
    10℃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9 15:04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배우 주지훈 발탁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배우 주지훈 발탁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4.06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 활용한 ‘씻고바유’ 캠페인 실시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의 대표 스테디셀러 브랜드 바나나맛우유가 배우 주지훈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빙그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지훈 배우가 올해의 바나나맛우유 캠페인과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주지훈은 미리 콘티에 맞춰 자신만의 표정과 연기를 준비해 오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스탭 및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하고 새로운 영상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빙그레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하고 새로운 영상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빙그레>

출시 이후 40년 이상 시장점유율 독보적…연 매출 2000억원 달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출시된지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1위 가공유 제품으로 바나나우유 시장에서 약 8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약 80만개씩 팔리고 있다. 작년 기준 매출액은 수출을 포함해 약 2000억원을 기록했다.

빙그레는 올해 캠페인을 통해 적극적인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특히 개인 위생이 강조되는 요즘 상황에 맞춰 “씻고바유(씻고 나면 바나나맛우유 먹자)”라는 메시지를 캠페인을 통해 재치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과 더불어 SNS를 통한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바나나맛우유 광고 방영과 함께 캠페인을 통해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모델로 발탁된 주지훈씨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