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12종 맨투맨 제품 일본 패션 매장서 판다
인생네컷, 12종 맨투맨 제품 일본 패션 매장서 판다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3.2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K 벤처스, 일본 스핀즈와 콜라보 제품 출시
한국·일본 10~20대 타깃 비즈니스 협력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국내 스티커 사진기 캐릭터를 이용한 의류가 일본에서 선보인다. 

스티커 사진기 기업 ㈜LK 벤처스의 ‘인생네컷’이 일본 패션회사 스핀즈(SPINNS)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패션 아이템은 인생네컷 로고와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한 12종의 맨투맨 제품으로 내달 1일부터 일본 전역 30개 스핀즈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인생네컷이 자체 출시한 비치백, 네컷지갑, 모자 등도 스핀즈 매장에서 함께 판매된다.

이와 별도로 10대 감성을 사로잡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인생네컷의 스티커 사진기 스토리에디션을 후쿠오카, 나고야, 고베 등 스핀즈 매장에 수출한다.

현재 일본에서는 하라주쿠, 시부야, 신오쿠보, 도톤보리 등 9개 매장에서 인생네컷 포토부스가 운영되고 있다. 스티커 사진의 원조인 일본에 인생네컷이 한 단계 발전된 디자인과 프로그램으로 역수출해 점점 인기를 얻어가는 추세다.

지난 2월 인생네컷과 스핀즈는 판매‧유통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한국과 일본의 10~20대 타깃의 비즈니스에 관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이번 협업을 주도한 나카무라 요시다 스핀즈 부장은 “앞으로 인생네컷의 다양한 캐릭터와 브랜드를 활용해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인생네컷’의 이호익 ㈜LK 벤처스 대표도 “사진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 패션, 굿즈 분야에서도 10대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에서 승부를 펼쳐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