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 4월 분양
금성백조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 4월 분양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3.1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172가구 규모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인근 초‧중‧고 도보 통학 안심교육특화단지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 조감도. <금성백조>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금성백조는 검단신도시 AB3-2블록에서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를 오는 4월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76~102㎡ 총 1172가구 규모다. 서울과의 접근성이 탁월하며, 인근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금성백조에 따르면 2024년 인천 지하철 1호선 신설역이 개통 예정돼 있어 완공 시 계양역에서 마곡까지 10분대, 서울역까지 30분대, 강남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최근에는 김포를 기점으로 부천과 신림, 강남, 잠실을 거쳐 하남까지 이어지는 GTX-D노선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되면서 검단신도시 교통 환경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2023년 개통 예정인 검단-경명로간 도로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의 접근이 편리해진다. 또 원당-태리간 광역도로가 개통 예정으로 서울 진입은 한층 빨라질 예정이다. 남측에 선황댕이산이 위치해 조망을 확보했다. 경인 아라뱃길 공원 통행로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계양천, 근린공원(예정)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한 안심교육특화단지라는 점도 특징이다. 단지에서 반경 500m 이내에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원스톱 학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유치원 및 인천영어마을과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췄다.

중심상업지구, 관공서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풍부한 배후수요도 큰 장점이다. 문화, 상업, 주거, 업무를 모두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 넥스트 콤플렉스와 단지 인근 물류와 유통시설의 중심인 스마트위드업을 비롯한 대형상가, 전문상가 등이 가까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검단신도시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분양 제로를 기록하는 곳”이라며 “검단신도시에서 먼저 분양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에 이어 실수요자들의 입주만족도가 높은 지역 랜드마크로 조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