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KB증권은 고객 중심 비대면 서비스 역량 강화와 전사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관련 경력직 전문인력의 채용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과 IT직군에 대한 경력직 채용은 ▲디지털 서비스 기획·운영 ▲UI·UX디자인 ▲모바일 APP 개발 ▲윈도우즈 단말 개발 ▲IT기획·관리 ▲신기술 기획·추진 ▲시스템 운영 ▲접속·투자정보 플랫폼 및 시세 개발 ▲CRM ▲코어 서비스 개발 ▲보안솔루션 운영 및 관리 등 3개 본부 11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총 채용 규모는 30명 내외다.
모집 분야별 경력 3~5년 이상 지원 가능하며 주요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금융권 경력자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새로운 시각을 가진 인재를 뽑기 위해 비금융권의 디지털·IT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KB증권은 이번 채용으로 고객 중심의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넘버원 금융투자플랫폼’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특히 이번 채용된 직원 중 엠에이블 랜드 부서는(M-able Land Tribe)는 본사건물과는 분리된 별도 공간에 미래 지향적인 업무공간을 구현한 스마트 오피스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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