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청담동 가구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대명소노시즌, 청담동 가구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2.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소노시즌’.<대명소노시즌>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노시즌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은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등 전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이 매장에서 3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도 선보인다.

외관을 ‘슬립 아트 존(Sleep Art Zone)’으로 꾸며 좋은 잠이 삶에 에너지와 휴식을 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동시에 ‘더 아트 오브 슬리핑(The Art of Sleeping)’을 주제로 소노시즌이 제공하는 편안한 잠이 고객에게 예술과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는 의미를 부여했다.

슬립 아트 존에는 소노시즌의 매트리스에서 부모와 자녀, 반려동물이 잠자는 모습을 형상화해 표현했다.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는 제품 전시와 브랜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2층에는 보다 심층적으로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 가운데 ‘슬립 웰 존(Sleep Well Zone)’은 약 30분간 제품을 이용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매트리스에 잠깐 누워 봐서는 내 몸에 적합한지 알기 어렵다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수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체압 측정 존’에서는 신체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체압을 측정해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경도(푹신한 정도)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프리미엄 가구의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청담동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 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메모리폼 매트리스 체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꼭 매장을 방문하셔서 최적의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