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현대H몰, 패션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현대H몰, 패션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2.0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사·제조사 협업 통해 상품개발부터 소비트렌드 분석까지
홍성일(왼쪽) 현대홈쇼핑 H몰사업부장과 김정현 태진인터내셔날 이사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홍성일(왼쪽) 현대홈쇼핑 H몰사업부장과 김정현 태진인터내셔날 이사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지난 2일 패션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를 운영하는 태진인터내셔날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과 공동 마케팅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루이까또즈는 고급 가죽 소재와 프랑스 감성의 디자인으로 국내에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한 패션잡화 브랜드다.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JBP)이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업 간 파트너십을 뜻한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18년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다양한 업체와의 상호간 ‘윈윈’을 목적으로 JBP를 체결해 오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현대H몰 고객의 구매 트렌드 분석을 통해 현대H몰 내 루이까또즈 전문관 운영 및 월별 테마 기획전 등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고, 다양한 차별화 상품, 콘텐츠 운영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현대H몰 관계자는 “이르면 상반기 안으로 루이까또즈와 협업한 신제품을 현대H몰과 루이까또즈몰에 동시에 출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JBP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